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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카, ‘2018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서 스킨케어 선보여

작성자 (주)오카(ip:)

작성일 2019-0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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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 SB미디어>

뷰티 브랜드 ㈜오카(대표 옥예진)가 지난 11~14일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진행된 ‘2018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 참여했다.

‘오카(oka)’는 스킨케어의 세분화와 집중케어를 컨셉으로 만들어진 홈케어 브랜드다. 감탄사 ‘올까’의 사전적 의미를 담고 있는 ‘오카’는 ‘미’를 기준으로 모든 사람을 계속 이동시킨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최근에는 미국 시애틀 ‘K Ba-Nana’ 팝업스토어에 마스크팩 7종으로 입점해 본격적인 미주시장 진출을 시작했다. 특히 유럽 화장품 인증규격인 CPNP(Cosmetic Products Notification Portal)에도 등록 되 있어 영국, 폴란드 헝가리 스페인 등 유럽시장 H&B와 컨셉스토어에 수출을 준비 중이다.

이 브랜드의 주력상품인 마스크팩은 주름개선, 화이트닝, 보습영양, 트러블, 잡티제거, 모공개선에 탁월하며 고객들의 피부 특징 타입별로 상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집중케어에 세부적인 느낌을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특히 성별, 연령, 피부타입에 맞게 특화된 레시피로 여성(촉촉이), 남성(멋쟁이), 아동(어린이) 총 3가지 라인의 마스크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스크팩 뿐만 아니라 ‘오카’의 신개념 유화틴트 ‘립잉크(Lipink)’도 이번 박람회를 통해 주목 받았다. ‘당신의 입술에 색을 물들이다’라는 의미로 젊고 발랄한 소녀감성의 아이템이다. 특히 끈적임이 적은 워터오일 제형의 포토씨오일, 호호바씨오일, 로즈힙열매오일로 부드럽고 윤기 있는 입술을 완성시킬 수 있다. 레드 컬러의 ‘Speakeasy’, 코랄 컬러의 ‘Aloha’, 핫핑크 컬러의 ‘XOXO’ 등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빛이 투과하지 않는 불투명 용기를 사용해 빛에 노출될 경우 물과 기름이 분리되는 유화틴트 특성을 보완해 오랫동안 또렷한 색감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오카’의 다양한 제품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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